양산시, 성실납세자 표창 수여
페이지 정보
본문
[좌측 첫번째, ㈜청정기술 황은화 대표]
양산시, 2021년 지방세 성실납세자 표창패 수여
- 지방세정 종합평가 우수기관 도지사 기관표창 및 상사업비 1억원 -
양산시는 22일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해 건전 지방재정확충에 기여한 성실납세자를 선정하여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번에 성실납세자로 선정돼 표창패를 수여받은 납세자는 유일산업㈜(대표이사 박승해), ㈜청정기술(대표이사 황은화), 개인 김종성 씨, 노상도 씨, 문응규 씨 등 5명으로 지방세 납부액이 연간 법인은 1억원, 개인의 경우 3천만원 이상을 체납 없이 성실하게 납부한 자이다.
아울러 시는 이번 임시회 시 성실납세자에 대한 자긍심과 기업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지원내용을 마련하기 위해, 관련조례 개정을 통해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선배정 및 특례지원과 세무조사 유예기간을 3년으로 확대하는 등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한 성실납세자에 대한 예우와 지원내용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한편 시는 경상남도가 실시한 ‘2021년 지방세정 종합평가’에서 세정운영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이날 도지사 표창과 상사업비 1억원도 함께 받았다.
김일권 양산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해 주시는 분들이야말로 진정 시정을 발전시키고 코로나를 극복하게 하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성실납세자에 대한 우대정책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출처 : 양산시 https://www.yangsan.go.kr/portal/bbs/view.do?bIdx=408674&ptIdx=26&mId=0402040000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